1:1문의

뒤로가기
제목

고객 기만아닙니까?

작성자 남****(ip:)

작성일 2023-06-08

조회 1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선글라스 주문한지 4주째 지나갑니다. 기다리다 못해 2주쯤 되어서야 문의했더니 그제서야 선글라스 재고 확인해보신다니요.. 애초에 재고가 없으면 홈페이지에 띄워 놓으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? 주문하고 2주가 지난 시점에 참다못한 제가 문의하니 그제서야 재고 확인하는게 맞습니까? 홈페이지에 재고 없음을 표시해놓지 않았으면 따라 문자라도 보내야 하는 것 아닌지요? 제가 문의 안했으면 확인 안하셨을 것 같습니다. 선글라스 판매하는 사이트가 맞는지도 궁금하네요.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