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1:1문의

제목

고객 기만아닙니까?

작성자 남****(ip:)

작성일 2023-06-08

조회 120

내용

선글라스 주문한지 4주째 지나갑니다. 기다리다 못해 2주쯤 되어서야 문의했더니 그제서야 선글라스 재고 확인해보신다니요.. 애초에 재고가 없으면 홈페이지에 띄워 놓으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? 주문하고 2주가 지난 시점에 참다못한 제가 문의하니 그제서야 재고 확인하는게 맞습니까? 홈페이지에 재고 없음을 표시해놓지 않았으면 따라 문자라도 보내야 하는 것 아닌지요? 제가 문의 안했으면 확인 안하셨을 것 같습니다. 선글라스 판매하는 사이트가 맞는지도 궁금하네요..


첨부파일


맨위로